카테고리 없음

평택 바람 새 마을 소풍 정원 핑크 뮬리

은마님 2020. 10. 3. 17:59

 

평택 #바람 새마음 #소풍 정원 은 제가 살고 있는 지역과 가까운 곳이라 꼭 한번 가봐야지 싶었는데

지금 한참 #핑크 물리를 볼 수 있다는 소식에 오늘 급~다녀왔어요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냥 작은 공원 정도로 생각하고 출발했는데

입구도 한참 가기 전 차가 있는 걸 보고 많이들 찾는.... 유명한 곳이구나 싶었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역시 도착해서 보니 제가 생각했던 규모보다 훨씬 크더라고요

소풍 정원에서 고기도 꿔먹을 수도 있다고 하고

캠핑을 살 수도 있다고 하고 #동물 먹이주기 체험도 도 있다고 하고 물놀이터도 있다고 합니다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런데 코로나로 인해 캠핑은 지금 안 하는 걸로 보였고요 입구에서부터 코로나 입장 확인을 철저하게 하고 있었답니다.

 

송풍 정원이라고 쓰인 곳을 기점으로 왼편으로는 놀이터와 멋진 풍경을 보며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른 편으론 물놀이터(여름) 캠핑장 동물 먹이주기 체험 곳 #현백 힐링센터 등 할 수 있는 곳인데 지금은 코로나로 임시 휴장했더라고요;;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꼬맹이들은 킥보드를 타고 저는 한참을 걸었네요 ,,

대표사진 삭제

오랜만에 가을 햇살 맞으며 산책을 해주니 너무 좋았어요 날씨도 좋고 하늘도 좋고 공원에 풀 향기도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ㅎ

대표사진 삭제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시원하게 뿜어 나오는 분수대에는 무지개가 활짝 보였고요 ;;사진엔 담기지 않았네요 ㅡ.ㅡ;;;;;;

대표사진 삭제

모래 놀이터 쪽엔 돗자리 깔아놓은 가족들이 보였고요 저희도 그쪽에서 돗자리를 깔고 놓고 아이들과 잠시 모래 놀이터에서 모래 범벅이 되어가며 놀았답니다

저희는 너무 준비 없이 와서 그냥 조금 놀다가 와서 아쉬웠지만 모래놀이를 시켜줄 수 있는 도구를 꼭 준비해서 가져가면 좋겠다 싶었어요 ㅎ

 

 

대표사진 삭제

아쉽게 준비되지 못해 반바퀴 돌고 산책을 맞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준비 꼭 모래놀이도구 준비해 주세요 ㅎ

위치는

바람새마을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새악길 43-62